산펠리페에 있는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메인 침실은 대서양을 내려다보며, 거실은 작은 파티오로 이어지며, 골방은 어린이를 위한 공간입니다. 집은 깔끔하고 밝고 쾌적한 느낌입니다. 매일 밤 주방을 이용했는데 잘 됩니다. 유일한 단점은 산 펠리페는 할 일이 거의 없는 졸린 마을이라는 점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찾는 여행자에게는 플러스 요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나.
사진과 같이 숙소가 매우 좋습니다. 침실에서 바다의 직접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창문이 있습니다. 숙소는 조금 외진 곳에 있지만 차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섬의 북쪽을 둘러보기에 완벽한 위치입니다.
숙소는 멋지고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가족 친화적이며, 대규모 관광에서 멀리 떨어진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지만 여전히 쉽게 갈 수 있으며, 섬의 많은 장소를 발견하고 근처에서 서핑/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출발점입니다. 애나님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정말 원활하게 진행되어 항상 도움이 되고 신속하게 응답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하기 전에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방을 나누는 벽은 천장에 닿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다른 방에서 자고 있는 경우 식기세척기, TV 시청 또는 일반 볼륨으로 대화할 수 없습니다. - 누군가에게는 매우 차분하지만, 파도 소리는 매우 시끄럽습니다 (특히 익숙하지 않은 아이나 쉽게 잠들지 않는 사람에게는). -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큰 창문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만큼 깨끗하지 않아 밖에서 바다를 많이 보기가 어렵습니다.
바다 근처의 이 마법과 차분한 휴양지는 우리가 찾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관광지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마을, 놀라운 전망과 바다 소리를 감상할 수 있는 차분하고 깨끗한 숙소입니다. 그란카나리아를 둘러보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조용한 장소를 찾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아나는 매우 따뜻했고, 유아와 함께 여행할 때 비대면 체크인이 놀라웠습니다.
위치 : Las Palmas, 카나리아(Canarias), 스페인
그란 카나리아 북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100% 자연 그대로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잊혀진 코너입니다. 시내로 버스가 들어옵니다. 자신의 차량을 타고 도착하거나 임대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마을에는 등산로와 등산로가 있습니다.
인테리어를 참조하려고 들어온 페이지에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맘으로 가득해졌습니다. 여행을 떠나지 못한다면 여행지처럼 인테리어 해보는 것을 어떨가요 ? 파도소리 찾아오겟습니다.